<주말쇼핑> 새봄맞이 인테리어 특집전

인테리어 2008. 2. 14. 01:28 Posted by 비회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화점 브랜드 가구 안방에서 알뜰쇼핑 하세요"

롯데홈쇼핑 17[일), '새봄밪이 인테리어 특집전' 열고 앤틱 장식장세트, 앤틱소파 등 인기 브랜드가구 최고 40% 할인
롯데아이몰도 '가구전성시대 할인전' 통해 가죽 소파, 대리석 식탁 세트 등 인기 가구 할인 돌입,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롯데홈쇼핑과 롯데아이몰(www. lotteimall.com)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안을 새단장 할 수 있는 인테리어 특집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인테리어 제품이 가장 잘 팔리는 봄 시즌을 앞두고 이번 주말 소파, 침대, 장식장 등 인테리어 가구를 집중 편성했다. 특히, 최근 주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앤틱 스타일 가구 편성이 눈에 띈다.

17일(일) 새벽 0시 30분에 '인테리어 특집전'을 열고 밋밋한 거실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젠틱 나비장 세트'를 판매한다. 핸드메이드 원목가구에 수작업으로 나비, 꽃 등을 그려 넣어 한국적인 멋을 살린 상품이다. 특히 봄에 어울리는 선명한 색감을 채택해 거실 분위기를 환하게 하고, 넓은 수납공간은 수납할 것이 많은 주부들도 쉽게 정리를 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식장 2종 세트를 시중가 대비 40% 저렴한 54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같은 날 저녁 7시 20분부터는 거실을 앤틱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삼익가구 갤러리 앤틱 소파'를 판매한다. 앤틱 가죽 소파는 천연 가죽을 사용해 오래 사용해도 편안하고 유행을 타지 않아 4∼50대 주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삼익가구는 3년 전 롯데홈쇼핑에 론칭, 70억원의 매출을 올린 롯데홈쇼핑 대표 가구브랜드. 4인용·1인용 소파와 소파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로 구성되며 이 날 방송 중 구입하면 일시불 결제 10만원 할인과 롯데카드 5% 추가 할인 혜택으로 142만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이동영 가구 담당 MD는 "이제 가구는 단순 수납공간을 넘어서 주부의인테리어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장식 소품"이라면서 "이번 인테리어 특집전은 봄을 맞아 거실 분위기를 바꾸려는 고객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다"라고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학기를 맞는 자녀들의 공부방에 새 책상으로 학습의욕을 높여 주면 어떨까. 정돈된 책상은 정신을 집중시키는데 탁월하다. 롯데홈쇼핑은 16일(토) 저녁 7시 20분에 책상과 책장, 서랍장으로 구성된 '하이파 학생 가구세트(25만 8,000원)'를 선보인다. '하이파 학생가구세트'는 20년 전통의 학생가구제조 전문 브랜드의 축적된 기술로 제작된 상품으로 이동 가능한 선반을 사용해 책과 컴퓨터 주변기기 등을 개인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위치에 배치할 수 있고, 책상 상판 가드 기능이 상판이 휘어지는 것을 막아 내구성을 높였다.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은 '가구전성시대 할인전'을 열고 식탁, 서랍장, 소파 등을 최고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금액별로 추첨을 통해 거실장 세트, 백화점 상품권, 다기세트 등을 증정한다.
애쉬 원목을 사용해 견고한 '웰턴 캘싱턴 가죽소파'는 34% 할인한 129만원, 아이들의 키높이에 맞춰 부모의 도움없이 스스로 물건을 정리하기 편리한 '인센스 우리아이 낮은 책장'은 8만 7,000원, '포드 미 대리석 식탁세트'는 롯데아이몰 단독 특가로 31% 할인된 51만 9,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상담주문 무료전화: 080-220-5252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