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 실/AV

삼성전자, 블루레이 일체형 홈시어터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전자, 블루레이 일체형 홈시어터 출시

블루레이 플레이어 통해 풀HD의 생생한 영상 즐길 수 있어
7.1 채널 스피커의 리시버와 HD 음질 포맷 접목해 최상의 음질 구현
애니넷+(Anynet+) 기능으로 TV와 쉽게 연결해 사용편의 제공
고광택 블랙 컬러 본체,스피커 디자인으로 집안의 가구와 어울려
풀HD TV-블루레이 플레이어-풀HD 프로젝터-HD 캠코더-블루레이 홈시어터로 이어지는 'HD 환경' 구축

삼성전자[005930]가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통해 풀HD(초고화질) 영상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블루레이 일체형 홈시어터(모델명:HT-BD2)'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블루레이 일체형 홈시어터를 출시함으로써 풀HD TV-블루레이 플레이어-풀HD 프로젝터-HD 캠코더-블루레이 홈시어터로 이어지는 HD로 찍고 보고 듣는 'HD 환경'을 구축하게 된 셈이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블루레이 일체형 홈시어터 'HT-BD2'는 차세대 광디스크인 블루레이 디스크 뿐만 아니라 기존의 CD, DVD 재생이 가능하고, 풀HD TV를 통해 초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HD급 고화질 영상에 어울리는 오디오 포맷 'Dolby TrueHD'와 고급형 AV 리시버에서만 지원되던 고음질 오디오 포맷인 'DTS-HD 마스터 비트스트림 오디오'를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고음질 오디오 전용 칩을 적용해 음질의 명확도와 선명도를 한층 강화했으며, 7.1채널의 확장된 1100W 고출력 서라운드를 지원해 생생한 음질을 집에서 즐길 수 있게 했다.

특히 CD로 음악을 들을 때 콘서트 홀에서 라이브로 듣는 것과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해외 유명 심포니 홀, 재즈 클럽, 대형 성당, 극장 등에서 실측한 데이터로 음장 효과를 구현해 8개의 스피커에서 나오는 웅장한 소리로 감동을 더할 수 있다.

소비자 사용편의성을 위해 애니넷+(Anynet+)*기능을 채용하여 HDMI 케이블 하나로 TV와 쉽게 연결해 홈시어터의 전원을 켜면 TV 전원 동작과 함께 컨텐츠를 감상하기 위한 TV 입력신호 선택 등을 자동으로 한 번에 설정할 수 있는 등 하나의 리모콘으로 연결기기를 동작시킬 수 있다.

고광택 블랙 컬러의 본체와 스피커 디자인은 집안의 가구와 잘 어울리는 장식품으로서의 품격 높은 인테리어 효과를 제공한다.

블루레이 일체형 홈시어터 가격은 169만원이고,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스파이더맨 3 블루레이 타이틀이 번들로 제공된다.

☞ 홈시어터 패키지 인기상품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