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팔 신제품
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세계적인 프랑스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 (대표: 자비에 데무띠에)이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익스프레스 토스터’를 출시한다.

익스프레스 토스터는 블랙과 실버의 조화로 고급스러움과 견고함을 더해주고, 전면에서 조작되는 7단계 굽기 다이얼이 추가된 깔끔한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익스프레스 토스터는 ▲냉동되었던 빵도 부드럽게 녹여 갓 만든 빵처럼 구워주는 해동 기능 ▲이미 구워진 빵도 타지 않게 데워주는 재가열 기능 ▲ 빵을 굽는 도중에도 중단할 수 있는 취소 기능 등 다양한 특징과 함께 작은 빵도 손쉽게 꺼낼 수 있는 추가 올림 기능까지 더해진 센스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한국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도입되기 시작한 먼지 방지 뚜껑과 빵 부스러기 받침대가 있어 위생적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준다.

쉽고 간편한 조작을 위한 버튼 설계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테팔 익스프레스 토스터로 바쁜 아침을 빠르고 든든하게 시작해보자.

▶권장소비자가격 : 62,000원

☞ GS이숍 MD추천 테팔 !

[주 방/생활가전] - 청소기와 빗자루가 만났다, 진공빗자루!
[인테리어이야기] - 특허청, 디자인 맵 시스템 가동
[주 방/생활가전] - 토스트용 오븐+ 핫 플레이트 + 커피 메이커가 하나로!!
[주 방/생활가전] - 빵에 예쁜그림이 그려지는 토스터기! Pop Art Toaster !
[주 방/생활가전] - 일렉트로룩스 고품격 주방가전 '네로 라인' 출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