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국 황실 유모차 '실버크로스'이에프이 매장(파코라반베이비, 프리미에쥬르)에서 판매
실버크로스 중 고가 라인인 '발모랄(Balmoral)' 5대 한정판매(420만원상당)
중저가 라인인 팝(POP), 마이크로(Micro)라인 등 가격대별 다양한 구색마련

얼마 전 MBC TV의 '경제야 놀자'를 통해 세간에 화제가 되었던 초고가 유모차가 국내에 출시된다. 영국 황실의 유모차로 사용되어 130년 전통을 지닌 브랜드 '실버크로스'가 이에프이(대표 임용빈, www.happyland.co.kr)의 매장을 통해 정식 판매된다.

2008년 1월 고품격 유아복 파코라반 매장에서 영국 황실의 유모차 브랜드 실버크로스의 발모랄(Balmoral)이 전격 출시된다. 시가 총 420만원 상당으로 국내 최고가이며 전국에서 총 5대만 한정판매 된다. 1월 한달간 롯데 백화점 본점 파코라반베이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재 수입업체인 실버팍스를 통해 인터넷으로 판매되고 있으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기회는 이번이 처음이다.

실버크로스의 발모랄(Balmoral)은 100여년 이상 영국에서 정성스럽게 수공으로 만들어져 온 헤리티지(Heritage) 라인 중 하나다. 신생아부터 4살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1,000번이 넘는 공정과정을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했다. 고탄소강 스프링과 최고의 서스펜션 기능을 갖춘 발모랄은 원터치 브레이크 시스템을 장착해 안정성까지 더했다. 기본 구성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마마백이 첨가되며, 옵션사항으로 고급 소재의 레이스 차양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실버크로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발모랄(Balmoral)'은 찰스황태자, 캐서린 제타존스, 사라 제시카 파커, 엘리자베스 헐리, 브룩쉴즈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선호하는 유모차로 130년 영국 왕실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1877년 윌리엄 윌슨(William Wilson)에 의해 선보인 '실버크로스'는 1920년 영국 황실의 공주에게 헌정되어 왕실 최고의 유모차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었다. 1945년 이후에는 전쟁을 통해 기존의 소재보다 안전하고 오래가는 알루미늄으로 교체하여 기능성을 높였다. 1964년에는 처음으로 크롬 도금을 하여 기술적인 진보를 보였고, 1977년에는 비행기를 통해 세계로 뻗어나가 100주년을 기념했다. 동시에 앤공주에게 헌정되어 명성을 다시 한 번 알리게 되었다.

이에프이는 구색을 다양화하여 실버크로스 매니아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소장 가치가 있는 발모랄(Balmoral)에 비해 비교적 기능적이고 대중적인 실버 크로스의 휴대형 유모차 도 함께 판매할 예정으로, 마이크로(Micro) 시리즈와 팝(Pop)시리즈를 프리미에쥬르 매장에서 구입 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 유모차/카시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