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래닛츠(Planets) 옴니 라우드스피커는 넓은 방안에서도 동일한 음질을 골고루 전해주는 고품질 스피커이다. 가격대비 음질도 훌륭하다. 얼반 피델리티(Urban Fidelity)에서 갓나온 플래닛츠 스피커는 듣는 사람이 방 안 어디에 있든지 모든 사람을 동일하고 완벽한 음질로 매료시킨다. 디자인은 저명한 마르쿠스 듀블이 했다.


플래닛츠는 완벽히 360도로 음악을 전파하는데, 이 스피커에 담겨진 기술은 둥근 행성이 도는 원리를 그대로 스피커로 옮겨와 특수 드라이버에 적용시킨 것이다.


고음용 스피커인 트위터(tweeter)는 전면으로 소리를 전파하는 어떤 트위터보다도 커다란 음파 이미지를 그리며 소리를 둥글게 퍼뜨릴 수 있다. 저음용 스피커인 우퍼(woofer)는 고성능에다가 소리의 왜곡을 최소화시켜 사이즈에 비해 매우 훌륭한 중간대음역과 놀랄만한 베이스 음질을 들려준다. 이 트위터와 우퍼는 서로 완벽 보완하여 최상의 음질을 들려준다.


이에 더하여 캐비닛 역시 섬세하게 튜닝되었으며, 스피커 바닥에 정확한 더블 포트 디자인을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색상은 사진으로 보다시피 아주 다양하고 가격은 한 쌍에 1,295달러이다.



출처 : Bornrich

http://www.bornrich.org/entry/the-planets-loudspeakers-music-is-meant-to-be-share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