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조화로 계절의 깊이감을 연출한 실내장식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화로 연출하는 가을 실내
계절의 깊이감을 느끼게 하는 10월. 조화를 이용해 집안을 연출해 보자. 조화와 각종 열매, 가을 곤충들이 어우러진 모습이 가을날의 정취를 더해줄 것입니다.가을이면 흔히들 생각하는 채도가 떨어지는 컬러들… 자칫 생기가 없어 보일 수도 있는 이런 컬러에 화려한 색상의 꽃들을 매치시켜 보는 건 어떨까? 다양한 색상의 팬지를 섞어서 만든 화단에 계피를 일정하게 잘라 돌려가며 붙여 화기를 만들어 준 다음 가운데 부분을 라피아로 묶어 장식해 준다. 조화에서 오는 인위적인 느낌과 자연 소재가 주는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어 독특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조와 열매를 이용한 리스 만들기
이제 막 추수한 곡식과 가을 열매… 몇 송이의 들꽃과 함께 리스를 만들어 보자. 현관문이나 거실의 벽면에 걸어 두면 좋을 아이템으로 가을이 주는 풍요로움을 집안에 가득 채울 수 있을 것이다.

계절 열매를 이용한 초가을 꽃꽂이
서늘한 바람이 마음을 설레게 하는 계절입니다. 이제 막 쏟아져 나오고 있는 계절 열매로 집안을 장식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각양각색의 열매들이 색다른 분위기의 공간으로 연출해 줄 것입니다.난잎을 엮어서 유리 화병 전체를 감싼 다음, 디디 갤럭시와 하이페리콤 열매를 적당히 섞은 다음 자연스럽게 꽂아 사이드 테이블이나 거실의 한 코너를 장식한다. 고풍스러운 액자나 몇 권의 책, 작은 소품들과 함께 놓으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씀바귀 갈렌드




출처<스토리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