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벽면,문

반짝반짝 led 와인선반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 쌓여진 와인 선반처럼 위화감을 주는 것도 없다. 각각 다른 생산년도, 갖가지의 정보. 이러한 와인 정보를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 우리가 사는 현대 시대에 어떤 이는 이런 정보를 말해줄 수 있는 와인 선반의 개발을 떠올릴 수도 있을 것이다. 와인랙으로 갓 사온 와인에 대한 정보를 얻어 친구들 앞에서 으Tm댈 수도 있을 터이다. 


씽M(ThingM)  사의 와인M(WineM)은 여기에 딱 알맞은 제품이다. 여러 개의 무선 스캐너가 장착된 와인 선반은 와인 병에 부착되어 있는 RFID 제품 태그를 읽어 와인의 이름, 생산연도, 가격 등을 비롯한 온갖 정보를 불러 모을 수 있다. 또한 휴대용 브라우저를 사용해 원하는 데이터를 더 입력할 수도 있다. 이로써 와인의 저장목록을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어 와인애호가들 및 레스토랑에서 안성맞춤이다.


와이랙의 상부에는 수백 개의 LED 조명이 장착되어 있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살려준다. 현재 와인M은 컨셉 단계에 있다. 그러나 제품의 유용성을 고려할 때 조속히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Ubergizmo

http://www.ubergizmo.com/15/archives/2007/09/winem_rfid_wine_rack.html

http://www.newlaunches.com/archives/winem_from_thingm_still_a_prototype_wine_rack.ph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