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 구

'오션스 13’에서 알파치노가 앉은 그 의자!

반응형
'오션스 13’에서 알파치노가 앉은 그 의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오션스 13(Ocean’s 13)에서 알파치노가 앉은 그 의자에 앉아보자.

언터스탈 실버 체어(Unterstahl Silver Chair)는 매력적인 독일산 명품 오피스 의자이다. 이 제품은 거의 은으로 제작되었다. 이로 인해 제품의 소매가격이 5,600달러로 치솟았으며 시중가격은 약 4,000달러에 달한다고 한다.

 


제품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자면, ‘이 실버의자는 아이콘이 될 수밖에 없는 제품이다.’ 시카고에서 개최된 세계 가구 박람회(World Furniture Exposition)에서 저명한 '베스트 오브 네오콘 골드 어워드(Best of Neocon Gold Award)’를 거머쥐었을 뿐만 아니라 이미 유럽에서 권위 있는 디자인상을 휩쓸었다.


이 실버 의자는 여러 세대를 거쳐 전해질 수 있는 의자이다. 오늘날 이 의자는 먼 훗날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재활용 전문가들은 은이 98% 재활용될 수 있다는 사실에 높이 평가한다. 비록 재활용을 하기 위해선 수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할이지 모르지만.


독일이 세계 최고의 자동차를 생산한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널리 알려진 상식이다. 기존 의자와는 전혀 다른 이 실버의자도 메르세데스 벤츠와 포르쉐의 생산지로 유명한 독일 남부의 슈투트가르트(Stuttgart) 지역에서 생산되고 있다.


출처 Trendhunter

http://www.trendhunter.com/trends/unterstahl-silver-chai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