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액세서리&레일의 최신 트랜드

벽면,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8. 24. 18:26

본문

반응형
창하는 도중 계획의ABC 」시리즈로, 지금까지 기능 레일, 장식 레일이나 커텐 액세서리의 사용법등을 전하고 왔습니다.이번은, TOSO의 신작 발표회에서, 트랜드에 민감한 분에게 딱 맞는 최신 윈도우 스타일링의 아이템을 소개합시다!새로운 레일이나 액세서리가 조크조크와 등장하고 있어요.

비법 레일로 패브릭을 보다 아름답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르핏트를 사용한 웨이브 스타일.핏치키프코드를 사용하는 것으로 언제라도 아름다운 웨이브를 유지한다.(화상: TOSO)
여러가지 커텐 스타일을 즐기게 되어, 플랫 스타일 등 히다를 적은 듯하게 취한 스타일도 계속 정착하고 있군요.히다 적은 커텐 스타일은 패브릭 본래의 모양이나 재질감을 즐기는 것이므로, 패브릭의 아름다움을 두드러지게 해 가고 싶은 것입니다.TOSO의 장식 레일 「르핏트」는, 레일 자신의 디자인성의 높이는 물론이고, 스타일링용 커텐 부재와 함께 패브릭을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웨이브 스타일.웨이브 스타일은 패브릭의 부드러운 웨이브를 즐기는 스타일.커텐 상부에 웨이브를 만드는 전용 테이프와 훅을 달아 더욱, 웨브핏치키프코드라고 하는 끈을 상부의 러너에게 설치해, 웨이브 형상을 언제라도 아름답게 유지하는 궁리가 되고 있습니다.

이 레일은, 웨이브 스타일 뿐만이 아니라, 패널 커텐이나 낭만 쉐이드에도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면, 쓰레기용 창문과 요고의 창으로 거는 방법이 다른 경우, 레일 부분을 같게 해보다 통일감을 낼 수 있습니다.

더욱 금년은, 리리안 웨이브 스타일, 사이드 벌룬 스타일, 웨이브 층 도스 타일, 플랫 웨이브 스타일이라고 하는 4개의 스타일도 발표되어 여러가지 스타일에 대응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커텐의 멋부려는 매달아 원으로부터!」(이)가 정착할 것 같습니다.


장식 레일
왼쪽:낭만 쉐이드 상부에 「르핏트」.장식 레일은 창틀보다 커지므로, 주위의 엘리먼트와의 밸런스나 해결을 생각해.(화상: TOSO)
오른쪽:앞이 사이드 벌룬 스타일.한쪽 편으로 끌어올리는 우아한 거는 방법입니다.

믹스 소재의 스마트 레일


장식 레일
상기의 다크 마호가니외 밝은 브라운 월너트, 그레인화이트의3 색이 갖추어진다.(화상: TOSO)
「그레이스 노바19 」(은)는, 나뭇결 (와)과 실버를 융합시킨 고급감이 있는 디자인과 구경19mm (이)가 상쾌한 실루엣이 특징.심플한 모던 스타일 뿐만 아니라, 패브릭이나 다른 인테리어 아이템과의 조합해에 따라서는, 클래시컬 모던이나 일본식 모던이라고 하는 스타일에도 맞출 수 있을 것 같습니다.또, 장식 레일의 최신 트랜드는, 뭐니뭐니해도 스마트함! 지금까지는, 폭2000mm 의 창에서는 구경28mm 정도의 레일이 사용해져 입니다만, 오른쪽의 사진과 같이 구경19mm 그렇게 되면 훨씬 가늘고 경쾌한 인상이 되는군요.

이 「그레이스 노바19 」(은)는, 디자인성 뿐만이 아니라 기능면에서도 여러가지 궁리를 볼 수 있습니다.제일의 특징은, 종래의 장식 레일에 비해 브랙킷 설치 공간이 컴팩트한 일.장식 레일은 중량이 무겁고, 설치를 위한 제대로 한 기초를 건축 단계에서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그 때문에, 나중에 장식 레일을 다는 것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만, 이 레일은 설치 부분재가 컴팩트해서, 종래 설치되어 있는 작은 기초( ※) 그렇지만 달아 가능합니다.

※창이나 벽의 시공을 위해서 키노시타지가 들어가고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장식 레일
왼쪽:깨끗이 감을 내려면 기보시의 디자인이 중요.기보시가 가늘어도, 링 러너가 누락 없는 듯한 궁리가.링 안쪽에 눈에 띄지 않게 투명의 스톱퍼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오른쪽:장식 레일은 기보시를 아름답게 보여 주고 싶은 것입니다만, 경우에 따라서는 무리인 때도.그럴 때에는, 이런 납입하는 방법도 있어!.(화상: TOSO)


수입 레일은 독특한 얼굴을 가진다

금년의 TOSO의 해외 생산품의 레일은 특히 유니크.그 중에서도 신경이 쓰인 레일을 소개합니다.

【레일 위를 러너가 굴러?】
아키텍트12 (은)는 레일 위를 러너가 달리는 독특한 장식 레일.화상으로 보았을 때에는 「어떻게 되어 있어∼?」라고 고개를 갸웃했습니다만, 실물을 보고 납득! 레일의 상부에 도랑이 있어, 둥근 차바퀴와 같은 러너가 브랙킷( ※) 에 간섭되지 않고 움직입니다.와이드 개구부의 경우, 레일을 지지하기 위해 도중 브랙킷이 필요하게 됩니다만, 이 레일이라면 개폐도 스무스합니다.

※브랙킷 레일을 지지하는 쇠장식.이 레일의 경우, 브랙킷을3 개이상 사용하는 것으로, 폭4 m 가까이의 와이드스 빵의 창에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폴 길이야4m 까지)


장식 레일
커텐의 여닫기마다, 타이어와 같은 러너가 레일 위를 대굴대굴달리다니! 장난기가 있는 캐쥬얼인 스타일에 어떻습니까.(화상:TOSO)


【가까운 미래적의 레일?】
샤이다10 (은)는 가는 스틸의 레일과 오브제와 같은 브랙킷이 인상적.금속의 차가운 빛과 가늘게 무게를 느끼게 하지 않는 샤프한 라인이 가까운 미래를 느끼게 하는 레일입니다.이 레일은 이탈리아제.샤프하고 세련된 디자인이군요.장식 레일의 트랜드는, 이 레일과 같이 가는 레일 내자.


장식 레일
쑥 성장한 레일이 샤프하고 긴장감이 있는 분위기에.생활감이 별로 느껴지지 않는 듯한 멋진 인테리어에 좋은 것 같네요.부속의 링 러너가 아니고, 커텐을 사이에 두는 클립 러너(우하)를 사용해도 멋(화상:TOSO)


장식 레일 만이 아니고, 커텐 액세서리도 신상품 조크조크 등장
액세서리로 논다 그렇지만 소개했습니다만, 커텐은 액세서리에서도 그레이드 업 합니다.외출때에 양복에 맞추고 액세서리를 선택하도록(듯이) 커텐에도 액세서리를 선택해서 갑시다.이번 발표회에서는 마음 두근거리는 커텐 액세서리가 많이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이런 건 갖고 싶었다!비즈 액세서리


장식 레일
반짝반짝 하는 비즈는 어느시대에도 마음 뛰는 아이템입니다만, 금년은 특히 주목이 모여 있습니다.인연 장식의 트림이나 탓셀등의 커텐 액세서리에도 비즈가!(화상: TOSO)
언제나 심플한 무지의 커텐이지만, 파티등으로 화려하게 연출하고 싶을 때나 가릿슈로 변신하고 싶을 때에는 비즈 사용의 커텐 액세서리는 어떻습니까.금년은, 비즈를 사용한 아이템이 인기가 있어 조명의 스탠드등에서도 잘 보이는군요.커텐에서는 라인 드롭이나 탓셀을 사용하면, 간편하게 비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커텐 액세서리
왼쪽:라인 드롭은, 레일의 러너에게 훅을 걸치면 좋은 것뿐.시원한 군청색이나 정열적인 와인 레드 등6 색.
오른쪽:간편하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탓셀에도 비즈를.이 그 밖에도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화상: TOSO)


어른을 위한 레더 벨트

조금 어른스러운 모던한 방에는 레더가 잘 어울립니다.있을 것이지 않았던 레더 사용의 탓셀이 코레! 커텐을 묶으려면 , 탓셀의 끈내기에 둡니다만, 프런트 푹스 타일에서는, 커텐의 전면에서 벨트를 두도록(듯이) 훅을 걸칠 뿐.또, 내기와 탓셀을 연결하고 있기 때문에, 탓셀내기로부터 누락선.


커텐 액세서리
레더 사용의 어른을 위한 탓셀.프런트 푹스 타일로 불리는 새로운 탓셀입니다.(화상: TOSO)


마그넷 타입의 신형 악세사리

마그넷과 투명의 와이어를 조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액세서리.마그넷으로 커텐을 끼워 좋아하는 형태에 멈출 수 있습니다.하나로 사용하거나 복수로 사용하거나 당신의 아이디어 나름으로 오리지날 커텐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커텐 액세서리
마그넷 사용의 액세서리도 새로운 것.좋아하는 곳에서 커텐이나 쉐이드를 두고, 오리지날인 창가를 연출해.(화상: TOSO)





어땠습니까.신경이 쓰이는 상품은 있었는지요.커텐 레일도 액세서리도 자꾸자꾸 다양화해, 창가의 멋이 즐거워져 왔습니다.여러분도 시험을!  그 밖에도 즐거운 신상품이 많이 있기 때문에, 이쪽을 보셔 보세요.
TOSO 커텐 레일

자료출처 [ allabout.co.jp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