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부들이 뽑은 최신 시스템 키친

주 방/생활가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8. 4. 21:30

본문

반응형
우리집에 꼭 하고 싶다!

주부들이 뽑은 최신 시스템 키친
주방이 문화적인 생활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주부 혼자 요리하던 공간에서 벗어나 가족이 함께 생활하는 넓은 의미의 문화 공간으로 변신하고 있는 것. 수납과 동선은 더욱 편리해지고 문화적인 공간으로서의 활용도가 높아진 기능성 주방을 들여다보자.

최신식 주방에서 자연주의 생활을…
아크리니아 컨비비움
서브제로를 통해 들어온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 아크리니아는 주로 사용하는 소재인 스테인리스 스틸의 차가운 느낌을 몰딩 기법을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로 변화시킨 것이 특징. 주방에서 직접 허브를 키워 샐러드를 먹을 수 있도록 미니 온실 선반을 설치한다든가 요리가 빨리 식지 않도록 따뜻한 온열 받침대를 설치하는 다양한 발상을 통해 주방을 또 하나의 삶의 터전이자 가족 간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만들어준다.

조리, 식사, 생활을 하나로 연결시킨 컨비비움 시리즈는 온 가족이 공유하는 생활 공간에 적합하도록 설계돼 있다. 저장 식품과 오븐, 식기세척기 등 주방기기는 closet door를 설치해 필요에 따라 차단할 수 있다. 식재료 준비 및 조리를 위한 스틸 재질의 개수대와 L자형으로 짜여진 우드 테이블은 세련된 아일랜드 주방을 연출하며 생활의 중심 공간으로 자리할 만큼 넉넉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hopping point
1 도어를 단 빌트인 주방 시스템
최신형 시스템 키친을 설치할 수 있는 아이디어. 주방 입구에 도어를 달아 독립 공간을 만들고 가열대와 개수대, 오븐, 냉장고를 모두 빌트인해 일자형 주방에서 요리에 집중할 수 있다.

2 빵 보관용 풀아웃장
면 케이스로 만들어 바게트 빵을 마르지 않게 보관할 수 있다. 옆면에는 도마를 크기별로 수납할 수 있는 세로 행거가 마련돼 있어 도마를 말리거나 수납하기 편리하다.

3 소음이 낮은 후드
아크리니아 컬렉션의 디자인에 맞춘 자사 제품. 고성능 프로페셔널 후드로 외부 소음 방지용 독립 모터가 장착돼 있어 소음율이 현저하게 낮다.



4 코너 키 큰 장
좁은 코너의 공간 활용을 폭넓게 할 수 있는 기능 장. 수납의 효율을 높이기 위한 와이어 랙을 포함했다.

5 허브용 실내 온실
인공 조명인 LED에 주목! 이는 식물이 햇빛 없이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바질, 로즈메리, 파슬리 등 신선한 재료를 재배할 수 있고, 주방에서 향긋한 정원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빌트인된 푸드 워머는 음식물이나 식기를 따뜻한 상태로 유지시키는 기능을 한다.

6 살림 시간 단축형 개수대
도마와 수절 볼이 설치된 개수대는 식재료를 씻고 바로 도마 위에서 써는 시간을 단축시킨다. 도마와 수절 볼은 탈부착이 가능해 넓게 사용할 수도 있다.

탐나는 모던한 유럽풍 키친
한샘 유로 3000 하이글로시 화이트&블랙 오크
아일랜드 플랜으로 공간을 구성해 부엌을 가사노동 공간이 아닌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독일산 파라판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측면의 알루미늄 바와 긴 손잡이는 모던한 이미지를 표현한다. 블랙 오크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미니멀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Shopping point
1 상단장의 슬라이딩 랙
키 큰 상단장 안에 슬라이딩 랙을 설치해 수납과 이동을 더욱 편리하게 했다. 상온에서 오래 보관할 수 있는 식재료 수납 걱정은 끝~! 비교적 무거운 물품 수납도 손쉬워졌다.

2 아일랜드 하단장

높이가 있는 아일랜드 하단에는 스테인리스 냄비 등 덩치가 있는 물건을 수납하기 좋다. 이동성 칸막이로 나뉘어 있어 고정이 쉽다.

3 키 큰 구석장

슬라이딩 랙으로 되어 있는 키 큰 구석장은 좁은 공간을 활용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층층이 세워둘 수 있는 식재료를 보관하기도 편리하고 약한 힘으로도 쉽게 열 수 있다.

4 싱크대 하단장
높이가 있는 물건들을 종류별로 모아서 보관하기 편리하다. 아주 큰 물건은 아일랜드 하단장에, 중간 사이즈의 물건은 이곳에 한데 모아 보관하면 나중에 찾기도 쉽다.

5 아일랜드&빌트인 인덕션
아일랜드에 가열대를 설치해 가족과 대화하며 요리할 수 있는 아일랜드 주방의 장점을 최대한 살렸다.


우아한 메탈 도장의 개성적인 주방 공간
에넥스 오페라 코디
가구가 도장 제품이라 광택이 고급스럽다. 컬러는 5가지(오렌지, 레드, 화이트, 블루, 그레이) 중 선택이 가능하다. 최첨단 도장에 펄을 뿌린 제품이라 하이테크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강렬한 색채와 조명으로 조화롭고 독특한 느낌을 준다. 심플한 실버 손잡이를 적용했으며 유행하는 인서트형 손잡이로 되어 있어 마감이 깔끔하다.



Shopping point

1 아일랜드형 주방
가열대와 개수대를 포함한 아일랜드 주방. 개수대에 유리 칸막이가 있어 아일랜드 위에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한 공간 활용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2 2단 서랍장
2단 수저통을 설치할 수 있으며 식탁보, 냅킨 등을 보관하기 편리하다. 아일랜드 서랍장인 만큼 높이가 있어 밑에는 큰 물건을 보관하기에 좋다.

3 개수대 칸막이와 이동식 수절 볼
물 튀김 방지 칸막이가 설치돼 아일랜드 위에서 바로 식사가 가능하며 이동식 수절 볼이 설치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4 서랍장용 접시 디바이더
그릇을 크기별로 수납할 수 있는 공간. 스틸 막대가 그릇을 고정시켜 안심하고 수납할 수 있다.

5 키 큰 롤 아웃장
선반 위에 다양한 물품을 놓아 자유자재로 꺼낼 수 있도록 수납력을 높인 공간. 쉽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물건 수납이 빨라진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