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개조 행운잡기]순백의 타일로 깨끗해진 욕실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인 욕실이 지저분하면 모두의 기분이 좋지 않다. 더 이상 낡고 더러운 욕실 때문에 고민하지 말고 레이디경향의 문을 두드리세요! 두울타일과 함께 여러분의 욕실을 새롭게 바꿔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바뀌었어요!

1 화이트와 벽돌색 타일로 고급스러워진 욕실
순백의 깨끗한 욕실로 리모델링 계획을 세우고 우선 포인트 타일 없이 새하얗게 전체 벽면을 마감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어 동그란 거울과 벽돌색 타일의 바닥에 깔아 포인트를 주었다.
2 편리한 3단 유리 선반
샤워기 옆 코너 공간에 3단 선반을 설치해 샤워 용품을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었다. 그외 욕실 부품도 새것으로 바꾸었다.
3 넉넉한 3단 수납장
부족한 수납 공간을 해결하기 위해 넉넉한 크기의 3단 수납장을 설치했다.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 수납장은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처리했다.

Before

욕실 조명이 어두운데다 타일 색이 어두워 전체적으로 칙칙한 분위기였다. 전반적으로 지저분한 욕실은 아니었지만 수납공간과 낡은 수건걸이 등은 교체가 필요했다.

8월 행운의 주인공
이달 행운의 주인공은 서울 중구 신당동에 사는 한유진씨(37). 사람마다 집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곳이 따로 있다. 한유진 주부는 그 가치를 욕실에서 찾는단다. 예전에 살던 집에서 친정과 가까운 곳으로 이사하면서 아이에게 하얗고 깨끗한 욕실을 선물하고 싶었다. 아이에게 즐거운 목욕 시간을 선물해준 것에 무척 감사하고 가족 모두 환하게 바뀐 욕실에 만족한다.

두울타일의 리모델링 기법

▶ 타일 전문 업체인 만큼 오래되어 누렇게 변한 타일을 세련된 디자인의 깨끗한 타일로 교체하고, 컬러풀한 포인트 타일로 욕실 분위기를 보다 세련되게 바꿔준다. 또 욕실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넉넉한 수납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변기, 세면대, 수전 등을 함께 교체해 새집 같은 욕실로 만들어준다.

공사일지를 공개합니다.
7월 6일 욕실 개조 설계와 액세서리 교체를 위한 논의
7월 7일 종전의 타일과 변기, 세면대 등 기타 부자재 철거
7월 8일 타일 공사, 변기·세면대·욕조 등 기타 부자재 설치

공사비 내역
타일 외 부자재 50만원, 변기 12만원, 수전금구 11만원, 거울 6만원, 수납장 7만원, 욕실 조명 3만원, 액세서리 10만원 독자 부담 인건비 50만원 총 1백49만원

이렇게 참여하세요!

단독주택, 빌라, 아파트 등 주거 공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욕실을 다양한 각도에서 찍은 사진 5장(욕실 전경 2장, 수납장 1장, 변기 1장, 욕조 1장)과 함께 의견서를 보내주세요. 나이,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잊지 말고 적어주세요. 보내주신 의견서와 사진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단, 욕실 수납장과 액세서리 등은 무료로 제공하지만 인건비 50만원은 독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공사 기간은 2~3일 걸리는 것 미리 알고 계시고요. 매달 한 분에게 돌아가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보내실 곳 서울 중구 정동 22 경향신문사 레이디경향 욕실 무료 개조 담당자 앞 문의 02-3701-1314

무료 개조 / 두울타일(02-937-2323) 진행 / 정수현 기자 사진 / 이성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