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환경에 대한 고려를 할수록 우리 삶에서 누리던 것들이 줄어든다. 샤워도 마찬가지여서, 물을 쓰는 것도, 화석연료를 사용하여 물을 데우는 것도 환경을 생각하면 부담이 아닐 수 없다. 그런데 우리의 이런 환경사랑에 힘을 보탤 수 있는 방법이 나왔다. 바로 알케마(Arkema)가 만든 샤워 스탠드로, 태양에너지를 이용하여 물을 데우는 샤워기라 마음 놓고 뜨거운 물을 사용할 수 있다. 물 온도는 안전을 위해 30/38° C에 고정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뿐만 아니라 이 알케마 샤워기는 스타일도 멋지다. 다양한 컬러에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위쪽의 커브가 요즘 유행하는 해바라기 샤워기처럼 머리부터 물을 뿌려주는 역할을 한다.


한편, 이 샤워 스탠드에는 하단부에 찬물을 사용할 수 있는 꼭지가 따로 붙어 있다. 해변이나 캠핑장, 풀장 등에 설치하면 샤워뿐 아니라 발에 묻은 모래를 씻어내는 데도 이상적인 기능을 갖췄다.


환경과 스타일을 따진다면 이제 목욕탕에서 사용하는 그렇고 그런 샤워기는 잊어버리자. 보다 환경친화적이고, 보다 사용하기 간편하며, 보다 스타일리시한 알케마 샤워 스탠드가 그 해답이다.


출처: http://www.arkemadesign.com/lang3/mod_d_270-271.htm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