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가전회사 AEG는 배터리로 작동하는 진공청소기 ‘에르고라피도(Ergorapido)’를 베를린에서 열리는 국제 가전제품 박람회(IFA)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진공청소기는 손잡이 부분에 미니 진공청소기가 하나 더 달려있는 1+1 상품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르고라피도는 18V 리튬이온 충전용 배터리로 작동한다. 다른 제품에 비해 20%정도 성능이 더 뛰어나 약 30분 정도 더 사용할 수 있다.


에르고라피도는 혁신적인 사이클론 기술을 탑재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진공청소기 내부 역시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다. 사이클론 기술 덕택에 필터를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먼지를 빨아들이는 흡입력은 계속 높은 세기를 유지한다.


배터리로 작동해도 80평방미터는 거뜬히 청소할 수 있다. 집안 청소를 하는데 전선 때문에 거치적거리지 않아도 돼 주부들이 아주 좋아할 것이다. 20분이면 집안 청소를 간단히 끝낼 수 있다.


모터로 작동하는 플로어(floor) 노즐이 전후좌우로 움직이기 때문에 거의 모든 방향으로 자유자재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프론트 LED 전등이 플로어 노즐에 달려있어 어두운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에르고라피도는 소음이 거의 없어 저녁에도 이웃에 방해가 되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진공청소기에는 특허 받은 프론트 커버가 달려있어 먼지 봉투를 바로 비울 수 있다. 또한 미끄럼 방지 브레이크도 달려있다.


구석에 세워두거나 벽에 걸어둬도 된다. 9월에 강철(AG901), 피스타치오(AG903), 카시스(cassis)(AG902), 레몬(AG905)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59.95유로(227달러)이다.


출처 http://www.ergorapido.com/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