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공포소설이 인쇄된 화장실용 휴지

욕 실 2009. 6. 3. 10:25 Posted by livinginfo

영화 ‘링’, ‘라센’, ‘어두컴컴한 물 밑에서’의 원작자로 널리 알려진 스즈키 코지가 쓴 단편 공포소설이 인쇄된 화장실용 휴지, ‘스즈키 코지의 화장실에서 읽는 체감 호러 드롭’이 오는 6월 6일 출시될 예정이다.


하야시 제지(林製紙)사는 물을 모티브로 한 공포소설을 다수 선보인 스즈키 코지 작가에게 오리지널 작품을 의뢰했으며, 내용은 대다수 일본인이 오싹한 이미지를 연상하는 화장실을 무대로 했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화장실에서 읽을 때, 상상력을 자극해 심리적인 공포감을 조장하는 내용이라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의 포장은 검은색을 기본으로 강렬한 인상을 주도록 디자인되어 한 눈에 제품의 취지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문장구성에 요령을 가해, 잠깐 머무는 화장실이라도 손쉽게 읽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업체가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유명인과의 합작시리즈 제 3탄으로 기존의 만화가 야쿠미츠루 씨의 ‘4칸 만화’를 인쇄한 제품, 경제평론가인 모리나가 타로우 씨의 절약요령을 인쇄한 ‘연수입붕괴시대에 살아남는 십계명’의 후속작이다.


한편, 공포소설 휴지는 하야시 제지(林製紙)사의 통신판매사이트인 반빅스(Banbix)나 대형잡화점,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가격은 개당 210엔이다. 휴지는 30m 길이의 이중롤로 100% 재생지를 사용했다.


출처 http://www.banbix.com/drop.htm



<욕실용품>
[욕 실] - 스타일리시한 욕실 액세서리에 눈뜨다
[예쁜인테리어소품] - 욕실 소품
[인테리어] - 경쾌한 색감과 반복되는 비주얼의 매력 Pop Art Style
[인테리어] - 인테리어 :: 업체 안 끼고 트렌디하게 고친 아파트
[인테리어] - 타일로 연출한 센스업 신혼 인테리어
[인테리어] - 여름 수납, 최선의 방법을 찾아라
[예쁜인테리어소품] - 폴먼 인테리어수제 휴지통 다용도함 3종세트-쟈가드원단
[인테리어] - 수납과 장식의 일석이조 아이디어
[예쁜인테리어소품] - 귀여운 인테리어소품]마우스 앤 치즈 휴지걸이
[예쁜인테리어소품] - 브랜드]펀 스타일의 웰빙 라이프(Fun Style Well-Being Life) 테크닉(Teknik)
[예쁜인테리어소품] - 디자인선물용품 브랜드 Luyesa[루에싸]
[욕 실] - 휴지도 디자인이다! Renova [ Black, Red,Green, Orange] 색상의 고급 티슈
[주 방/생활가전] - 재활용 분리를 보다 수월하게! 바코드 휴지통
[예쁜인테리어소품] - 로봇탄 휴지 케이스
[예쁜인테리어소품] - 집들이 선물로 좋은 인테리어 소품
[아이방] - 아이를 위한 장난감 인테리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