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벽에 설치 둥근 전등 형태의 코트 걸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론(Alone)이라는 벽에 설치 둥근 전등 형태의 코트 걸이가 나왔다. 옷걸이로서의 기능성과 집안을 더욱 세련되게 장식하는 두 가지 기능을 모두 지니고 있다.


새로운 개념의 옷걸이, Alone은 깔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벽에 한 줄로 나열되었으며, 안쪽은 오팔 보석으로 마무리 처리 되었다. 옷걸이 속은 밝은 불빛을 만들어내는 흰색 전등으로 채워져 있어 걸려있는 옷이나 가방을 강조해준다.


Alone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즉, 하나로만도 사용이 가능하고, 한 줄 또는 여기저기 흩어진 방식으로 나열이 가능하다. 옷걸이 속에 채워진 전등을 이용해 시각적 효과와 기능성을 동시에 제공해 집안의 가장 좁고 어두운 구석을 더욱 환하고 멋지게 만들어준다.


이 제품은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첫 번째는 주 전압(3W 입력)에 연결하여 온/오프 스위치를 벽에 설치하고, 3개의 고효율 흰색 LED(6500도 켈빈온도)를 장착한 형태이다.


그리고 또 다른 버전은 배터리 전력을 이용한 것으로 4개의 충전용 NI-MH 배터리로 1.25볼트- 전력 2000 mAh을 제공하고 대략 60시간 지속 가능하다. 이 버전에는 온/오프 스위치가 오팔로 마감 처리된 둥근 틀 안에 설치되며 배터리 충전기는 선택사항이고, 1개의 고효율 흰색 LED(6500도 켈빈온도)가 장착된다.


출처 http://www.pallucco.net/en/prodotti/alone/index.php?filter=news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