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와 Z:IN이 만났다. 다른 드라마 세트장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Z:IN의 뮤럴 벽지가 공간 곳곳에 시공되어, 세련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내 인생의 황금기는 언제지?’라는 물음이 저절로 떠오르는 순간, Z:IN은 ‘고품격 Z:IN 제품을 시공할 때’라고 간단명료한 대답을 내려주는 듯했다.

황제의 공간을 위해 태어난
Z:IN 이야기 MBC 주말드라마 [내인생의 황금기]

글_신신양행 사진_박정훈, 한지유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와 Z:IN이 만났다. 다른 드라마 세트장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Z:IN의 뮤럴 벽지가 공간 곳곳에 시공되어, 세련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내 인생의 황금기는 언제지?'라는 물음이 저절로 떠오르는 순간, Z:IN은 ‘고품격 Z:IN 제품을 시공할 때'라고 간단명료한 대답을 내려주는 듯했다.


# 1. 오리엔탈 무드 - 태일네 집

성공한 북디자이너 이황(문소리 분)과 태일 (이종원 분) 부부가 사는 집이다. 부잣집이 컨셉이라서 Z:IN의 프리미엄 제품이 시공되어 공간에 활력을 더해주고 있다. 주방에서도 알 수 있듯이 태일네 집은 블랙 톤의 가구와 골드 빛이 나는 벽지를 활용해 동양미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황제의 오리엔탈 무드 - 태일 부모의 침실
잘 어울리는 톤 다운된 컬러감이 세련된 이미지의 이황과 잘 어울리는 공간으로 연출되었다. 손으로 그린 듯 생생하게 묘사된 플라워 패턴 벽지와 커다란 꽃잎이 공간을 수놓는 Z:IN 뮤럴 벽지가 매치되었다. 여백의 미가 느껴지는 뮤럴 벽지의 디자인이 공간에 생기와 여유를 동시에 안겨주고, 식물 패턴이 장식된 Z:IN 도어가 공간감을 살린다. 월넛 톤의 Z:IN 바닥재는 모던함과 내추럴함을 동시에 소화해내는 아이템이 되고 있다.

 

플라워 패턴의 변주- 이황과 태일 부부의 침실
골드 앤 블랙을 포인트로 황제의 공간을 재현했다. Z:IN 뮤럴 벽지는 수묵화 느낌의 디자인으로 골드 빛 가구와 매치되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있다. 뮤럴 벽지의 입체감을 강조하고 싶다면 태일 부모의 침실처럼 펄이 들어가 빛에 따라 음영이 살아나는 벽지와 매치하면 감각적이다.

 

핑크빛 꿈의 향연 - 태일의 딸방
친환경 소재의 Z:IN 뮤럴벽지는 아이방에 시공하기에 제격이다. 태일의 딸방에는 아름다운 공주의 모험심을 담은 일러스트가 깜찍한 제품으로 핑크 컬러 벽지와 함께 매치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치 벽화처럼 벽면 전체에 그려진 뮤럴벽지는 아이의 공간지각능력을 키워줘 감성을 키우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2. 경우 방 - 체스판의 캐쥬얼 무드


이금(이소연 분)과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경우(신성록 분)의 방이다. 방송국 PD로 활동하고 있는 그의 방은 복도가 길게 이어져 독립성을 강조한다. 서재 겸 침실로 프라이버스를 중요시하는 현대 남성을 위한 공간. 하지만 복도와 침실 서재 공간이 분할 되어 벽지를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아 보인다. 이 경우 체스판을 모티브로 블랙 엔 화이트의 스트라이프 패턴 벽지로 공간감을 살리고, 빈티지한 느낌이 나는 시계 패턴 벽지로 남성미를 강조하고 있다.




#3. 이금 방 - 라임 컬러가 그려낸 봄 같은 공간

화이트로 워싱된 나무가 시공된 이금방은 라임 컬러의 가구가 매치되면서 프로방스 풍의 전원적인 느낌이 난다. 그린 컬러의 Z:IN 벽지를 옷장에 시트지처럼 붙여 직접 손으로 꾸민 투박함이 소박함으로 승화된 공간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