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옆집보다 넓어 보이는 이유가 있다~
베란다 5평, 집안으로 끌어들이기
 
같은 평수의 아파트인데 유난히 옆집이 넓어 보인다면 베란다를 유심히 살펴볼 것.
베란다 5평을 집안으로 잘 끌어들인다면 넓은 평수로 이사 가고 싶은 마음이 싹~ 사라진다.
현명한 주부의 요술 같은 베란다 활용술 다섯가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천 카페로 바뀐 베란다
 
란다를 트면 거실이 2배는 넓어 보인다는 사실. 확장공사한 베란다에 하얀 벤치를 놓고  따스한 햇볕
을 받으며 차를 마시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베란다를 틀 경우 베란다 창은 시스템창호나 이중섀시를 해야 소음과 추위를 막을 수 있다.
 
부러워하지 말자! 드레스룸
 
즘 새로 짓는 30평대 아파트에 꼭 있는 드레스룸.
부러워하지만 말고 베란다를 이용해 우리집만의 드레스룸을 꾸며본다.  베란다 벽 쪽에 붙박이장을 짜 넣고 남는 공간에 철제 선반장을 놓으면 멋진 드레스룸 탄생!
단, 햇볕에 옷이 변색될 수 있으므블라인드나 롤스크린을 달아 햇볕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어야 한다.  
 
주부에게 꼭 필요하다,
   나만의 작업공간
 
은 아파트에서 주부만의 공간을 갖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고 미리 포기하지는 말자.
베란다를 잘만 활용하면 나만의 작공간을 만들 수 있기 때문. 특히 홈패션에 취미가 있는 주부라베란다 바닥에 거실과 같은 바닥재를 깔고 재봉틀 등을 가져다두면 따로 방이 없어도 멋진 작업실이 완성된다.
 
가족이 함께 공부할 수 있는 공간
 
란다를 튼 경우 거실 한쪽에 책상을 두고 가족이 함께 공부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본다.
특히 거실에 컴퓨터를 두면 아이들지나치게 컴퓨터에 빠져드는 문제도미리 방지할 수 있고 음란물에 노출되는 것도 차단시킬 수 있어
좋다.
공부방이 있어도 꼭 거실에 나와서숙제하고 싶어하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아이디어!
삭막한 아파트 안의 미니 정원
 
파트는 살기엔 편하지만 녹지공간이 적어 삭막해 보이는 것이 문제. 베란다를 이용해 미니 정원을 만들면 아파트 안에서도 사시사철 초록의 싱싱함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습기를 따로 틀지 않아도 실내가 건조해지지 않고 아이들의 정서에도 도움이 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