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급 트레드밀을 원하는 개 주인들을 위해 새로운 트레드밀 조그 어 독(JOG A DOG)이 출시됐다. 조그 어 독은 최고의 소비자들을 위한 최고의 운동 기구다. 정확한 기준에 맞춰 고안됐고, 수의사, 운동 치료사, 엔지니어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각 트레드밀의 베이스는 탄소강(carbon steel)으로 제작됐다. 공업용 파우더 코팅 기법이 전체적으로 적용됐고 오래가는 녹 방지 마감처리를 했다.


개의 크기에 따라 4가지 유형의 트레드밀 중 선택할 수 있다.


84파운드 무게의 조그 어 독 모델 DC4는 휴대가 용이하며 작은 품종의 강아지들에게 아주 좋다.


5피트 길이에 100 파운드 무게의 DC5는 중소형 크기의 모든 품종에 적합하다.


DC6은 모든 크기의 개에 적합한 모델이다. 자사의 독점기술인 4-롤러(roller) 구동 장치를 장착해 아주 느린 속도에서도 부드럽고 지속적인 트레드 작동이 가능하다.


가장 최근에 나온 DC7은 84” x 24” 러닝면적을 자랑한다. 따라서 큰 개들이 운동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300파운드가 넘는 개도 안전하게 지탱할 수 있도록 튼튼한 강화철강을 바닥재로 사용했다.


이 네 모델은 모두 측면 가드레일을 분리할 수 있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DC4, DC5, DC6 모델은 전신 운동을 위한 최적의 각도인 11도로 제작됐다.


DC4는 1,195달러, DC5는 1,475달러, DC6은 1,925달러, DC7은 2,995달러이다.


출처 Born Rich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