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방 가구, 아트 퍼니쳐로 창의력 쑥쑥!

아이방 2008. 10. 23. 22:39 Posted by 비회원

요즘 낮에는 소파로, 밤에는 침대로 변하는 소파베드가 유행이다. 어린이용 가구라고 이렇게 다목적으로 사용하지 말라는 법은 없다. 생활 속에서 재미를 찾는 디자이너 제로인 위셀링크(Jeroen Wesselink)가 이런 생각으로 색다른 어린이용 의자를 디자인했다. 색상도 거의 무제한일 정도로 다양하고, 모양도 재미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벽걸이 장식이 된다는 점이 이색적이다. 실용성만 살린 것이 아니라 예술적 감각 또한 높여 아트 퍼니쳐(art furniture)로서 손색이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로인 위셀링크가 디자인한 이 어린이용 의자의 이름은 마이 디어(My Deer)이다. 이름처럼 사슴 머리 모양을 닮았다. 의자로 사용할 때는 사슴을 닮았다는 사실을 잘 알아볼 수 없지만 사용하지 않을 때 옆으로 뉘어 벽에 걸면 사슴 머리를 본뜬 모양임을 한 눈에 알 수 있다.


마이 디어 어린이용 의자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새로운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들에게 청소시간에 재미를 더해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의자 보관에 필요한 공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의자가 알록달록한 벽걸이로 변신할 수 있다는 것이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우는데도 한 몫 할 것이다. 이외에 벽걸이 장식용품으로 변신되는 다른 가구들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jeroenwesselink.nl/en/


[소파베드,아동용 가구]

[침 실] - 드라마 태양의 여자 혐찬][저스트모던] 저스트모던 소파베드 1인용 싱글
[가 구] - 이케아] GRANKULLA MASSUM 싱글 소파베드
[가 구] - 일석삼조 매직 체어베드[ 의자/침대/매트 ] 다된다!
[가 구] - 세련되고 감감적인 끌로아 접이식 싱글소파베드!
[아이방] - 예쁜 침대]로그 하우스네츄럴원목11종이층침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