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의자를 선택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디자인이나 편안함을 가장 먼저 생각한다.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이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의자에 앉아 보내면서 이제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의자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첨단과학 기술로 의자 디자인이 점차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가운데, 허먼 밀러의 야심찬 신제품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첨단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허먼 밀러의 이 새로운 의자에 눈이 번쩍뜨일 것이다. 1994년 '에어론(Aeron)' 의자로 크게 히트를 쳤던 허만 밀러가 드디어 이번 달에 후속모델 '엠바디(Embody)'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사무용 의자는 길게 뻗은 등 받침대와 안정감을 살려주는 레버와 손잡이가 특징이다.  


허먼 밀러의 엠바디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점 이외에도 자랑할 만한 첨단 기술들이 많다. 4겹으로 이루어진 의자 좌석에도 이곳저곳에 과학이 숨어 있다. 거꾸로 의자를 들면 검은 고무 밴드가 보이는데, 이 첫 번째 층이 전체적인 버팀대 역할을 한다. 두 번째 플라스틱 코일은 추가적인 지지대 역할을 하고, 세 번째 플라스틱 육모꼴은 사용자가 움직일 때 독립적으로 따라 움직인다. 마지막 시트커버는 공기를 통하게 해 사용자의 몸을 시원하게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가격은 1,595달러가 될 전망이다.

출처 http://www.hermanmiller.com/CDA/SSA/Product/1,1592,a10-c440-p8,00.htm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