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살린 안전한 아기 침대 ‘허샤목’

가 구 2008. 8. 25. 09:37 Posted by 비회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 태어난 아기에게 무엇을 해줄까 매일 고민하는 것이 부모의 마음이다. 예쁘고 특이한 제품도 좋지만 아기를 위해서라면 안전을 빼놓을 수 없다. 어른들이 누워 잠자고 쉬는 해먹의 아기용 버전이라 할 수 있는 ‘허샤목(Hushamok)’은 우선 스타일에서 눈에 띈다. 특이한 가구로 아기 방을 멋지게 장식하는 것뿐 아니라 성장기 가장 중요한 시기에 아기가 편안한 자세로 안전하게 잠잘 수 있도록 해준다. 


허샤목은 가벼운 알루미늄과 철강, 유럽산 너도밤나무로 프레임이 만들어졌고 100% 유기농 면을 사용해 세탁기로 빨 수 있다. 무게가 가벼워 집안에서 이곳저곳으로 옮기기가 쉽다. 생김새도 특이하지만 밝은 초록, 오렌지, 핑크 색상이 집안 분위기를 환하게 밝혀준다. 가장 큰 특징은 아기가 안에 있을 때 해먹 스탠드에 연결된 겹판 스프링(특허 획득)이 자연스럽게 아기를 흔들어 재워준다는 점이다.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지 않는 저작극성 폴리에스테르로 매트리스를 만들어 움직이지 않게 고정시켰다. 400수 면으로 만들어진 침대보가 2개 제공되며 여행용 가방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휴가를 떠날 때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허샤목은 머리 부분을 살짝 들어주기 때문에 아기의 위산이 역류되는 것을 막아주며 부드럽게 흔들어주는 움직임이 아기들을 안정시켜 준다. 아기들이 똑바로 누워 잘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뒤통수가 납작해지는 것도 예방할 수 있다.


출처http://www.hushamok.com/home.cf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