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 음식물 쓰레기 분리 수거와 지정 요일 배출제 시행에 따라,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개발된 바이오팟(Biopod)은 위생적이면서, 박테리아와 악취가 없는 환경을 만들어내며, 매일 음식물 쓰레기를 비울 필요 없이 음식물 쓰레기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음식물 쓰레기의 95%를 줄여준다.
100파운드 쓰레기의 경우, 최종 쓰레기 무게는 5파운드이다.

제품 입구가 밀폐되면서 기존 공기가 빠져나가고, 이온화된 공기가 용기 내부를 순환하면서 박테리아 등 세균을 멸균시키므로 용기 냄새가 제거된다.


제품 개발자는 가정에서 쓰레기 재활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고객 서베이를 실시했다. 조사에 따르면, 적극적인 사용자 참여가 가장 부족한 부분은 음식물 쓰레기 처리 부문이었다. 바이오팟 개발자는 이러한 점에 착안해, 음식물 쓰레기 분해 속도를 늦추고, 진공 이온화를 사용하는 음식물 쓰레기용 밀폐 용기를 개발했다.

입구를 밀폐하면 제품 이온화가 시작되고, 이온화된 공기는 용기 내부를 순환한다. 내부 순환 작용을 거치면서 박테리아와 기타 병원체를 제거한다. 최근 이온화는 농산물 저장 수명을 늘리는 동시에, 소독 기능에도 이용된다.

제품에는 LED 버튼이 장착되며, 메탄 농도 모니터링을 통해 내장된 음식물 쓰레기 부패 상태에 해당하는 LED 색상을 표시한다. 또한 비워야할 시기를 알려주는 기능도 있다. 식기 세척기 사용가능한 HDPE와 PC-ABS가 제품에 사용되었으며, 9볼트 배터리가 바닥에 설치되어 전기를 공급한다.
 <![endif]>

출처
http://www.coroflot.com/Jonathanfenton/biopod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