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리 명품 인테리어 벽시계

예쁜인테리어소품 2008. 5. 18. 20:44 Posted by 비회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태리 명품 인테리어 벽시계
Diamantini & Domeniconi
나비가 나는 봄이라야 진짜 봄이라지요? 뒤꼭지가 요염한 여인처럼 아리따운 나비 세 마리가 날아다니는 ‘버터플라이 벽시계’입니다. 엄동설한을 씩씩하게 견디고 막 날기 시작하는 나비 모습으로 디자인한 이 제품은 이탈리아 벽시계 브랜드인 디아멘티니&도메니코니(Diamentini&Domeniconi)에서 만들었습니다. 유명 디자이너 파스칼 타라베이Pascal Tarabay 가 디자인한 것인데, 모던하고 우아한 형태가 탐심을 자극하는군요. 레이저 커팅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되어 있으며 거울 기능도 있어 시계, 월 데코, 거울의 세 가지 기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타원형 시계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이고, 원형 시계는 화이트ㆍ블랙ㆍ레드ㆍ오렌지ㆍ바이올렛ㆍ 그린 컬러의 메탈로 만들었습니다. 타원형 시계의 몸체는 못을 박아 설치하면 되고 나비 세 마리는 뒷부분이 나사형 못처럼 되어 있어 쉽게 벽에 부착할 수 있으니 설치 또한 간단한 제품. 밋밋한 거실 벽이나 우아함이 부족한 침실 벽을 봄을 맞아 새롭게 연출하고 싶은 분께 추천합니다. 결혼을 앞둔 지인에게 보낼 선물로도 훌륭하겠네요. 역시, 나비가 나는 봄이라야 집 안도 봄이지요?

출처 : 행복이 가득한 집


=>클릭! 아태리 명품 인테리어 벽시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