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밀레(Miele)의 신제품 G 2002 La Perla는 가장 소음이 적은 식기세척기일 뿐만 아니라 식기세척기 혁신에 대단한 진보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터보 기능 덕에 10~15% 정도 세탁 프로그램을 가속화시켰다.


현재 타사의 제품보다 앞선 기술을 자랑하는 건조 시스템, 센서 드라이 기능은 실내온도를 분석하여 물의 적정 온도 유지, 헹굼 세제 배분 및 건조시간 계산, 에너지 절약의 효과도 있다.


건조 플러스 기능이 있어 자동으로 문을 열어 건조를 돕고, 자동 덮개 기능으로 문을 닫아 다시 한 번 이 과정을 반복한다.


밀레사 독점의 클린 터치 스틸은 긁힘과 지문, 얼룩 방지 기능을 수행한다. 이 세척기의 펌프는 위, 아래 스프레이에서 번갈아가며 물을 뿜어내는데, 지금까지 나온 세척기 펌프 중 가장 조용하며 심지어 물 소비를 줄이는데도 일조를 한다.


또한 밀레사는 칼이나 포크 등의 세척을 위해 특허 받은 제 3의 트레이를 마련하여 접시와 냄비 등을 많이 넣을 수 있도록 하였다.


조정이 가능한 위와 아래의 트레이는 다른 식기 세척기에는 없는 공간 유연성을 제공한다.


밀레사의 새로운 라인은 기능면에서도 최고이며, 가장 조용한 식기세척기가 될 것이다. 이 제품은 2008년 가을쯤 미국에서 출시 될 예정이다.


출처 New Launches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