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리스탠딩 방식으로 집안 어디서나 설치해 사용 가능

넉넉한 처리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 갖춘 보급형 제품
'2008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음식물처리기 부문 1위
29일(화) 저녁 7시35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 판매 실시

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가 음식물 처리기 린나이 비움의 보급형 모델(모델명: RFD-25HS1)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된 비움(RFD-25HS1)은 프리스탠딩형 제품으로, 독립형 필터방식으로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에서나 사용 할 수 있다.

산뜻한 컬러와 깔끔한 외관 역시 프리스탠딩형 비움(RFD-25HS1外)의 빠질 수 없는 장점.인테리어의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간편하게 교체가 가능한 체인져블 커버를 채택했다. 디자인도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하여 전면부 원형 손잡이로 포인트를 주어 제품의 깔끔함을 강조했다.

고급형 비움(RFW-03HD)과 같이 음식물 종류에 상관없이 투입이 가능하며, 음식물 쓰레기량을 1/5로 줄여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소음은 업계 최저 수준인 31dB으로 낮추고 전기료도 절전모드를 채택해 절약할 수 있도록 했다. 처리 용량은 5리터로 넉넉하며, 가격 역시 10만원 대 초반으로 부담이 없다.

깔끔한 음식물 처리기 린나이 비움은 '온풍공기순환 건조방식'으로 냄새, 물기, 세균번식 걱정 없이 바삭하게 말려주며 "200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음식물 처리기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한편, 린나이는 오늘 29일 저녁 7시35분부터 60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린나이 비움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홈쇼핑을 통해 린나이 비움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기본 필터세트 외 6개월 분의 필터세트 1조와 화사한 밀크오렌지 컬러 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

=>클릭! 음식물처리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