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레임 텔레(FRAME TELE)는 가족, 친구, 혹은 자신의 멋진 사진이 액자 화면에서 지속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는 이 액자는 전화기와 통합된 제품이다. 전화가 울리면, 발신자의 사진도 액자 화면에 뜬다(물론 사전에 프레임 텔레(FRAME TELE)안에 사진들을 저장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름다운 풍경사진들이 대신 나타나게 된다). 또한 전화를 받지 못을 경우에도 발신자의 사진은 계속해서 액자 화면에 떠 있다.

화면을 건드려서 전화를 걸 수 있고 전화번호를 누른 후에는 발신자의 미소 짓는 모습이 스크린 상에 지속적으로 보인다. 물론 전화상의 대화는 더욱 생동감 있다. 원하는 대로 투명한 액자의 색깔을 변경할 수 있다.


중국 디자이너 타오마가 개발한 이 콘셉트 액자 프레임 텔레는 USB를 지원하고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다. 전화를 받으려면 액자 위의 수신기를 들어 올리면 된다. 프레임 텔레는 벽에 걸거나 책상위에 올려놓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출처 Gizmo Watch


디지털액자
[벽면,문] - 도시바의 새로운 디지털 액자
[벽면,문] - 액자도 디지털 시대!! 고화질 디지털 액자 출시

[예쁜인테리어소품] - 영상과 음성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신제품 디지털 메시지 센터
[예쁜인테리어소품] - 액자도 디지털시대! 디지털 프레임-mp3, mp4, 액자, 동영상, 시계, 카렌다, 알람기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