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첨단의 멀티미디어 기기를 구비하고 환경 친화적인 요소들을 가미한 ‘미래의 주방’은 점차 하이테크 가전 산업의 중추적인 위치를 잡아가고 있다.


GE의 미래형 컨셉트 주방인 플로팅 키친 아일랜드(Floating Kitchen Island)나 노베르트 방겐(Norbert Wangen)의 K11과 같은 디자인의 최첨단 미래형 주방들은 이미 많은 가정에 도입되어 있다. 


그러나 앞으로 10년 후에는 대부분의 주방들은 아이온(Aion) 키친의 디자인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온 키친은 파골 브랭트 그룹(Fagor Brandt Group)의 안토인 레브룬(Antoin Lebrun)이 디자인 한 것으로 다기능 다목적의 주방을 표방하고 있다.


싱크대 위에는 항공우주 산업의 기술을 적용한 특수 식물을 재배할 수 있으며, 이 식물이 여과와 정화 기능을 담당한다. 싱크대 위의 식물이 재생 가능한 깨끗한 물과 식물성 비누를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것이다.


식물이 자라는 싱크대 윗부분과 싱크대 아랫부분을 접은 상태에서, 싱크대는 세척 모드에 들어간다. 싱크대를 닫으면 요리 공간과 싱크, 안에 들어있는 접시들이 특수 식물이 만든 자연 비누에 의해 세척되는 것이다. 그야말로 대단한 제품이 아닐 수 없다. 조리 기능을 활용하고자 한다면 이를 다시 열어야 한다.


출처 Born Rich
[주 방/생활가전] - 2008 빌트인 주방이 대세!
[주 방/생활가전] - 사과를 여덟조각으로 가지런하게 잘라주는 '애플 슬라이서
[주 방/생활가전] - 2008년형 다용도 직화(直火) 냄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