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삼성전자 인도네시아 법인(SEIN)은 12월 중순 삼성 브랜드샵을 오픈하였다. 새로운 브랜드샵은 인도네시아 수도인 자카르타의 최고 상업중심지인 SCBD(수디르만 중앙 비지니스 구역)에 위치한 프리미엄 쇼핑몰 'Pacific Place' 3층에 378M2 규모로 오픈하였으며 브랜드샵의 공식 명칭은 Samsung Plaza이다.

지난 12월 중순에 열린 브랜드샵 오픈행사는 전자 동남아 총괄 박상진 부사장 외 인도네시아 주요 저명인사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브랜드샵을 방문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FHD 제품 체험 코너(70" LCD TV, Blu Ray Player, HTS)와 Mobil Phone 및 Gadget 제품(MP3, DSC, Camera), 시스템 주방기기 전시코너가 방문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신규 오픈한 브랜드샵은 동남아에서 싱가폴, 방콕에 이어 3번째로 Boutique display 개념을 도입하였다. 이곳에서는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최신 신제품을 시장 런칭 이전에 체험할 수 있고, 제품에 대한 각종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필요 시에는 매장을 재배치하여 매장 직원들의 PVI 교육, Dealer들에 대한 교육 장소, Media Gathering 등을 할 수 있는 다목적 매장으로 디자인하였다. 또한 입점하고 있는 Pacific Place 쇼핑몰은 호텔(리츠칼튼), 백화점, SVC 아파트, 전자제품 매장, 극장, 놀이공원 및 고급 식당가 등이 입점한 자카르타 최대의 최고급 단일 복합건물이다.  

 

새로운 브랜드샵 오픈으로 인해 삼성전자 인도네시아 법인은 인도네시아 전자 시장에서 최고 기업/브랜드로서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앞으로 SEIN 국내 영업은 이런 고객과 브랜드와의 상호 체험 기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SEIN 영업부문 박희홍 Division장은 "인도네시아 브랜드샵은 삼성전자 인도네시아 법인이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라면서 "새로운 브랜드샵은 인도네시아 최고 쇼핑몰에 위치한 만큼 당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올리고, 자카르타 새로운 명소로 사랑받는 장소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