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톰보이 카페 '테라스' 오픈

㈜톰보이(대표 정운석) Homemade soup & salad 카페 테라스(TARA’S)’를 오픈했다.

 

논현동 본사 1 T-space 내 오픈한 TARA’S는 건강에 좋고 가공되지 않은 맛,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런 푸드 스타일링으로 어머니가 만들어 준 듯한 Homemade 스타일의 가볍고 캐주얼한 아메리칸 메뉴를 제안한다.

집에서 만든 듯한 다양한 soup과 유기농 원료로 만든 bread,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salad, 전문 바리스타가 내리는 고급스러운 coffeeTARA’S만의 특별한 패키지로 모두 take-out이 가능하다.

 

카페는 40평 규모에 20개의 테이블로 구성되며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 편안한 인테리어에 오픈된 키친을 선보인다.

 

또한 야외 테라스는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합판 소재를 통해 내추럴하면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테라스는 문화 갤러리인 T-Space와 함께 다양한 전시를 공동으로 개최하거나 후원하여 소비자와 문화를 공유할 계획이다.

 

 

 

테라스 총괄 책임을 맡고 있는 마케팅본부 최진아 이사는 여유로운 시간 속에서 건강을 추구하면서도 편안하게 즐기는 브런치가 보편화되고 있는 추세라며 톰보이의 아메리칸 캐주얼 정신을 담아 문화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홈메이드 브런치 카페를 제안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문화 공간인 T-space를 운영하고 있는 톰보이는 테라스 오픈으로 인해 패션과 문화, 외식에 이르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기업으로 확장하고 있다.

 

아이스타일2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