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서울디자인위크 2007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월26일까지 우편 접수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은 12월에 개최될 ‘서울디자인위크 2007’ 신진디자이너 기획전 부문에 참가할 디자이너를 10월26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서울디자인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SBA가 주관하는 산업디자인 전반의 국제디자인행사로, 모집 대상은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 및 프리랜서(만 25~40세 미만)이며, 모집 분야는 그래픽, 영상, 가구, 제품, 인테리어, 텍스타일, 도자기, 조명 등 디자인 관련 전 분야다.

제출서류는 참가신청서(SBA 홈페이지 다운로드) 및 첨부서류 1부, 작품이미지 또는 영상물, 기존 작업에 대한 포트폴리오이며, CD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우편(135-283 서울시 강남구 대치3동 514 서울산업통상진흥원 디자인전략사업팀 서울디자인위크 담당자 앞)으로 하면 된다. 단, 직접 방문 등의 기타 접수는 받지 않는다.

디자이너로 선정되면 ‘서울디자인위크 2007’ 전시에 참가할 수 있고, 도록을 제작해 디자이너로서의 종합 홍보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서울디자인위크 2007’ 행사 기간 동안 2차 평가를 거쳐 우수자로 채택되면, 향후 전시 참가 지원 등의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신진디자이너의 선발은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11월2일 SBA 홈페이지(http://sba.seoul.kr) 및 개별통보를 통해 발표한다.

서울디자인위크 행사 기간 중에는 국제디자인컨퍼런스, 국내외 초청 디자이너 특별전 및 디자이너스 데이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개최될 예정이다.

SBA 관계자는 “이 행사를 통해 역량 있는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국내외 디자이너 교류 활성화 및 시민 참여를 통한 디자인 인식 제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 ☎ 2222-3766 (SBA 디자인전략사업팀),
         SBA 홈페이지(http://sba.seoul.kr)의 공지사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