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천원 숍에는 품질 좋고 예쁘기까지 한 장식 소품부터 수납 용품까지 아이디어 제품들이 넘쳐 난다. 하나로도 충분하지만 서로간의 조합을 통해 색다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변신이 가능하다. 이제 천원으로 쇼핑을 시작해 보자.

[ 하나로도 충분하다 ]

Idea 1 스커트 행어를 레시피 걸이로 활용하기

 스커트 행어를 주방용 레시피 걸이로 활용해 보자. 스커트 행어의 집게에 레시피를 꽂아 조리대 가까운 곳에 걸어 놓으면 요리할 때 편리하고, 필요에 따라 쉽게 교체도 할 수 있다. 특히 잡지 등에서 오린 레시피를 끼워 놓으면 잃어버릴 염려도 없어 좋다.

Idea 2 스테인리스 스틸 바스켓으로 음료 즐기기

 수납 용도로 많이 쓰는 스테인리스 스틸 바스켓을 음료 보관함으로 활용해 보자. 스테인리스 스틸 바스켓에 얼음을 가득 담아 음료를 꽂으면 끝. 손잡이가 달린 바스켓을 활용하면 이동 시에도 편리하다.

Idea 3 플라스틱 체인으로 만든 키친 타월 홀더

 장난감처럼 컬러가 알록달록한 플라스틱 체인으로 키친 타월 홀더를 만들었다. 스테인리스 스틸 정리대나 양념통 박스에 있는 봉 등 일하는 동선에서 가장 가깝고 사용하기 편리한 곳에 체인 고리를 걸면 된다. 체인의 컬러가 원색이라 포인트 소품 역할도 한다.

[ 하나에 하나를 더하면 생활이 더 편해진다 ]

Idea 1 석쇠판+스텐인리스 스틸 미니 양동이

 케이크 트레이를 따로 구입하려 했다면 2천원으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석쇠판은 케이크를 올려놓는 받침대로 사용하고 스테인리스 스틸 미니 양동이는 넓은 윗부분이 아래로 오도록 뒤집어 홀더로 활용한다. 글루건으로 붙여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하고, 차가워 보이는 케이크 트레이를 위해 석쇠판 위에 도일리 페이퍼를 깔았다.

Idea 2 석쇠판+가죽 끈

 손잡이가 없어 불편한 석쇠판에 가죽 끈으로 양쪽에 손잡이를 달아 보자. 가죽 끈을 길게 잘라 석쇠판 구멍에 끼우고 목공 본드나 스티치로 연결해 고리를 만든다. 간단한 티 파티용 트레이가 단돈 천원으로 완성! 격자 형태 석쇠판이라 리본 테이프를 한 칸씩 옮겨 가며 끼워 테두리를 장식해도 좋다.

Idea 3 플라스틱 양동이+케이블 선

 우산을 플라스틱 양동이에 꽂아 정리해본다. 불에 달군 송곳으로 플라스틱 양동이를 녹여 구멍을 뚫고, 케이블 선을 끼워 연결한다. 케이블 선 안에는 장우산을 끼우고 가운데 공간에는 작은 우산을 정리하면 효과적인 수납이 된다.

글 : 리빙센스 | 제공 : 이지데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