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마에서 가장 힙하고 트렌디 한 바와 샵이 모여있는 지역은 나보나 광장이다. 관광객도 많지만, 쇼핑하고 칵테일 한잔하며 즐기러 오는 이탈리아 사람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다. 구석구석 숨겨진 샵을 찾는 재미가 쏠쏠한 이곳에서 얼마 전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셀렉트샵 아인눌린달레(ainulindalë)를 소개한다.

독특한 램프와 핫핑크 컬러의 쇼파가 눈에 확 띄는 이 곳은 오픈한지 2년이 채 안되지만 많은 트렌드셋터들과 셀레브리티가 오가는 핫 플레이스이다. 아인눌린달레(ainulindalë)의 뜻은 이 샵의 아이콘인 ‘유니콘’의 이름이라고. 마스터이자 바이어는 28살의 프란체스카. 마침 바잉하러 파리에 간 상태라 그녀를 만나볼 수는 없었지만 샵 매니저이자 동료인 마르코가 친절하게 맞이해 줬다.

스텔라 맥카트니, 소니아 리키엘, 이자벨 마랑, 매튜 윌리암스 등의 트렌디한 옷과 런던과 파리 곳곳에서 찾아낸 신진 디자이너들의 옷이 있으며 매년 5~6 차례 바잉을 간다고 한다. 패션 디자인을 공부한 마스터이기에, 디자인과 컬러의 셀렉팅이 굉장히 센스있다.

인테리어 역시 핫 핑크 컬러의 복층구조로 좁은 공간을 잘 활용했는데, 리얼리티 쇼 ‘빅 브라더’의 이탈리아 판 ‘그란데 프라텔로’의 무대 디자인을 맡은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이 공간을 꾸몄다고.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승승장구하고 있는 비결은 발빠른 바잉과 트렌드를 보는 안목이라는 마르코는 말한다. 이탈리아에 들르는 한국 트렌드셋터가 있다면, 아인눌린달레(ainulindalë)에 꼭 들려달라는 말을 부탁했다. 로마에서 만나는 파리와 런던 스타일은 그 느낌이 사뭇 색다를 테니까.






Shop info.
ainulindalë

Corso rinascimento, 13
00186 Roma
tel/fax. 39) 06.6873501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