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 내음 인테리어소품

예쁜인테리어소품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9. 4. 16:28

본문

반응형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붑니다.
매일 열어두던 창문도 닫게 되고, 매일 하던 빨래도 이틀에 한번씩 해도 될것 같습니다.
와. 계절이 바뀌는게 정말 금새죠?
계절이 바뀌니 , 제일 먼저 우리집안을 한번 쓰윽 둘러보게 됩니다.
여름느낌이 나는것들은 치우고, 좀 더 따뜻한 느낌의 것들로.
가을 칼라들에 눈이 가게 되고, 가을 향기가 맡고 싶습니다.

라운드 스타아니스화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sweet memory/국내
연소시간 : 50~70 hours
사이즈(중량) : ∮145*H60 -750g
향 : pine resin, woody, 100% natural

제품소개
라운드 스타아니스화이트는 형태의 조형미에 붉은 칼라를 더하여 멋스런 느낌을 강조해주는 캔들입니다.
초를 태우면 시원한 피톤치드향이 나서 정신적 피로감 회복,기관지 계통,
스트레스해소, 이완효과 등에 좋습니다.
또한 파인향은 여름철 모기퇴치 등의 방충효과에도 좋습니다.
라운드 스타아니스화이트는 장식적인 효과가 큰 제품으로 별초콜릿이 박힌 듯한
 달콤한 케잌을 연상시켜 특별한 고급스러운 선물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해 드리는 제품입니다.

[Tivoli]SongBook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상 : Bronze
사이즈 : H16.0 * W18.5 * D5.2 Cm

제품소개
The ultimate travel radio
전세계 어느곳이든 가는곳마다 음악을 듣기원하는 여행자를 위해 티볼리오디오가 처음으로 디지탈방식 포터블형의 시계 라디오인 Song Book을 출시했습니다. 이 Song Book은 명료도와 정확한 수신을 위해 고감도의 디지탈 AM/FM튜너를 채용하고 내부 AM 안테나와 조정가능한 외부FM 안테나를 부착했으며 방송선국은 수동방식과 5개의 메모리 선국방식과 여행자가 잘 모르는 지역에서 방송수신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자동검색 Seek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Song Book 은 다른 여행용 시계라디오와는 다른 면모를 가지고 있다고 티볼리오디오의 톰 디베스토 사장은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티볼리하면 연상하게 하는 풍부하고 부유한 소리를 들려주기 위해 모든 여행자들이 여행중에 필수적으로 원하는 제품이 될수 있도록 첨단의 기술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모양이 되도록 노력한 것입니다."라고,

Song Book 은 푸른색의 LCD 창을 가지고 있어서 동작 버튼을 누르면 주파수 튜닝은 물론 디지탈 시계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알람의 기능과 20분의 슬리핑 기능을 가지며 Aux-in 입력단자와 스트레오 헤드폰 단자는 왼편에 배치되어있고 고무커버는 미사용시 외부로 부터 먼지유입을 방지해 줍니다.

이 라디오의 사용 전원은 표준 AA형 알카리 밧테리 6개를 사용하거나 충전용인 니켈수소 밧테리를 선택하여 사용가능하며 사용 밧테리의 종류에 따라 선택스위치를 다르게 합니다. 밧테리의 충전은 티볼리 전용의 220ACV/DC 12V 아답터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크기는 여행용 가방과 매우 어울리는 적절한 크기로 H16.0 * W18.5 * D5.2 Cm이며, 뒷면에 키홀을 이용하여 벽면에, 걸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인테리어 (木)단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국적인 까페 분위기 연출로 색다른 나만의 DIY 인테리어~~~  

방문틀이나 입구 현관.. 중문사이에.. 행복디자인의 (木) 단조로 고급스럽게

인테리어 해보세요~

글루건이나 목공본드로 간편하게 붙일수 있구요.. 국내 생산이라 아주 정교하답니다.

철단조의 무거움, 용접부분의 매끄럽지 못한 단점들을 (木)단조가 말끔히 해결했답니다.

원하시는 색상으로 집에서 직접 페인팅을 하실수도 있어, 개인의 취향대로
 
예쁘게 꾸며보세요

사진출처 [스토리샵(design)]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