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라노로부터의 발신Vol.4 기품이 있는 존재감

인테리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9. 4. 10:16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밀라노로부터의 발신Vol.4 기품이 있는 존재감

2007 미라노사로네의 「Flexform 플렉스 폼」의 부스로부터.상질의 소재를 사용해, 품위있는 화이트를 축으로 쉬운 베이지로 코디네이터 되고 있었습니다.

<Material 매테리얼/소재>

미라노사로네에서는, 매년 다양한 새로운 디자인 트랜드가 각 브랜드로부터 발신됩니다.그 중에서, 인테리어 스타일, 포름, 색채, 매테리얼등을, 대기업의 인테리어 숍의 디렉션이나 트랜드 북의 편집에 종사하고 있는 「SENSIBILIA (센시비리아)」의 시노자키 쿄코씨가 금년의 인테리어 트랜드를 분석한다4 번째의 기사는 매테리얼에 대해입니다.

=INDEX=
■Style (스타일/유행)
■Form (포름/모습)
■Color (칼라/색)
■Material (매테리얼/소재)



Supreme Beige & White (슈프레임·베이지&화이트)
~더 없이 행복한 베이지와 화이트~

사회의 양극화를 배경으로, 경제 격차는 보합자세 상태를 맞이한 현대, 고품질인 소재의 특성을 살린 퓨아인 베이지나 화이트의 계의 색조의 코디네이터가 눈에 띄고 있었습니다.그 상냥한 감각, 베이지+화이트는, 여기저기에서 볼 수 있어 사로네 회장안에서도 가장 인상적인 상질 공간이었습니다.

상부 사진 참고.유럽의 스테이터스를 느낄 수 있는 「Flexform 플렉스 폼」은 모던& 세련되고 따뜻함이 있는 공간이 되어 있습니다.고품질인 가구는 이상의 공간 만들기의 필수의 아이템으로서 역시, 화이트+베이지에 코디네이터 되고 있었습니다.


MDF Italia (M·디·에프 이탈리아)의 소파SLIDING 의 시리즈.도전적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던한 수납가구를 제안하고 있다MDF 의 부스에도, 얇은 베이지색 소파가 놓여져 부스 전체를 부드럽게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B&B Italia (비·앤드·비)의 소파LUIS 의 시리즈.Antonio Citterio (안토니오·팃테리오)의 디자인입니다.밀라노B&B 의 숍에서는, 상질의 패브릭으로 싸인 소파, 자연스럽게 놓여진 깃털의 쿠션, 베이지의 농담으로 코디네이터 되고 있었습니다.

Craft and Technology (크라프트·앤드·테크놀로지)
~기교와 기술~

신소재의 개발이 진행되는 과정 중(안)에서, 질의 높은 프로덕트를 낳기 위해서, 직공의 기술은 빠뜨릴 수 없는 것.거기에 새로운 개념이나 기술이 겹쳤을 때, 보다 새로운 감각의 디자인이 탄생합니다.


트르토나 지구의EX-ANSALDO 스튜디오에서는, 영원의 정평인 후릿트한센사의 「Superellipse 」슈퍼 타원 테이블에 유리 모자이크 타일을 붙일 수 있어 고저스한 테이블로 변신하고 있었습니다.


덴마크의 모던한 가구 「Fritz Hansen (후릿트한센)」라고 이탈리아의 유리 모자이크 메이커 「BISAZZA (피잣트)」의 콜라보레이션입니다.심플한 테이블에 고저스 장식을 가한 불가사의 감각의 세계입니다.


SWAROVSKI (스와로스키)의 조명.스와로스키는 지금 패션의 세계 뿐만이 아니라 인테리어에도 본격적인 자세를 넣고 있습니다.이번도, 트르토나 지구의 크리스탈 팰리스에서는, 온 세상의 유명 디자이너가 작품을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스와로스키의 빛은, 질의 높은 직공의 기술이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크리에이터가 스와로스키에 바라는 아름다움에의 도전은, 해마다 고도로 되어 뿐입니다.


Paolalenti (파오라·렌티)(은)는 오리지날 개발되는 독창적인 가구와 래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그래픽 디자이너인 여사는, 고품질인 소재를 사용해, 전통 기술의 응용과 최신 기술을 사용해 새로운 시점에서 인테리어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파오라·렌티의 스타일, 테이스트로부터 만들어지는 환타지나 독창성은 여성 특유의 것.최소한의로 정확한 펠트 카페트, 소파나 발판은 기하학적이고 있으면서 정열마저 느낍니다.


SENSIBILIA (센시비리아) 시노자키 쿄코씨의2007 미라노사로네의 인테리어 트랜드 정보, 이번은 매테리얼·소재에 대하고 이야기를 (들)물었습니다.역시, 기품 있는 인테리어, 존재감은 소재의 품격과 고도의 테크닉이 필요한 것을 실감했습니다.



<DATA >
이번 트랜드 정보
미라노사로네
자료·사진 제공 「SENSIBILIA 센시비리아」 :시노자키 쿄코

출처 [allabout.co.jp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인테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던 빈티지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0) 2007.09.04
친환경 가족공간  (0) 2007.09.04
페르가모, 질센터 in NY  (0) 2007.09.04
Chloe 매장 in New york!!  (0) 2007.09.04
POLO kids 매장 쇼윈도!  (0) 2007.09.0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