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인테리어샾]지금 추천의IKEA 아이템

인테리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2. 27. 09:59

본문

반응형
IKEA 후나바시의 오픈화등 일년과 조금.지난여름에는 코호쿠도 오픈해, 다리 끓임없게 다닌다IKEA 팬도 많은 것은 아닌지.이번은, 그런IKEA 후나바시로부터, 파티 씬과 리빙에 추천의 아이템, 가이드의 이치 눌러, 누구라도 자신 오리지날인 가구를 만들 수 있는 우수 아이템을 소개.씬별로 가이드가 픽크압,IKEA 의 순인 조합Best8 , 꼭 체크해 보세요

부담없이 파티! 식기들

홈 파티 때에는, 테이블을 화려하게 연출하고 싶다.그럴 때에는IKEA 의 저렴한 가격인 테이블 웨어가 추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티 때는, 식기가 갖추어져 있으면 아름답습니다.사진 하단과 같이,2 개세트로450 엔이라고 하는 저렴한 가격이라면, 많이 사도 지갑에 상냥하다

IKEA 홍보의 쿠사마씨가라사대 「최근에는 북유럽에서도 일식이 유행하고 있으므로, 가정용 아이템에서도 일본적인 것이 증가하고 있습니다」.찻잔과 소하치가 세트가 된 식기는, 외국의 사람이 본 「쿨한 일본」의 이미지가 모양이 된 것입니다.또, 호텔이나 카페에서 보는 스퀘어인 식기도 많이 있어, 어느 정도의 수를 가지런히 해 두면, 평상시 사용은 물론, 홈 파티 시에도 유용입니다.

부담없이 파티! 테이블을 물들이는 페이퍼 냅킨&홀더

구미에서는, 홈 파티 때에 페이퍼 냅킨이 대활약.놀이가 있는 칼라 코디네이터를 부담없이 시험할 수 있는 것이 좋네요(린넨이라면 대담한 모양의 냅킨은 가지런히 하기 힘들며).페이퍼 냅킨은, 평상시에서도 런천 매트나 코스터로서 사용하거나 쁘띠 기프트를 싸거나와 쓰기가 좋은 아이템.테이블 위가 화려하게 되므로, 식탁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서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싶습니다.


더 활용하고 싶은 페이퍼 냅킨
사용하고 싶은 슥이라고 잡혀 편리! KNYCK (쿠닉크) 냅킨 홀더590 엔,SYNTES KONST (스테이스 콘 파업) 페이퍼 냅킨350 엔/50 피스

사용하고 있어 곤란한 것이 페이퍼 냅킨의 두는 곳소입니다만, 사진과 같은 홀더가 있으면 편리.키친이나 테이블에 내고 있을 뿐으로OK , 곧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 라고 하는 점이 좋습니다.페이퍼를 누르기 위한 추(추)가 붙어 있으므로, 바람이 있는 베란다나 정원에서의 아웃도어 파티에서도 편리하게 여길 것 같다.

부담없이 파티! 파라솔 하나로, 어디에서라도 아웃도어 리빙에

날씨 때에는, 푸른 하늘아래에서 홈 파티는 기분 좋고 좋네요.그렇지만 여름의 햇볕은 피부의 강적.아웃도어인 파티를 즐기고 싶으면, 파라솔은 필수.IKEA 그리고 찾아낸 파라솔은, 어느 정도의 두께의 책상이나 지주 있는데, 자유롭게 붙일 수 있는 뛰어나 물건.


「리조트 기분」인 파라솔 사용
KRORO( 코로코) 파라솔 블루 990 엔(그 밖에 오렌지, 블랙 있어)

리빙을 안방극장에! 엷은 틀 유닛 TV대&체어

가족이 느긋하게 쉬는 리빙 스페이스.리빙에 거의 반드시 있는 것이라고 하면,TV (이)군요.그렇지만TV 주위는 왜인가 무심코 충분하지 않겠습니까? IKEA 그리고 보인 엷은 틀 유닛 TV대BONDE( 본데) (은)는, 유닛을 자유롭게 조합해 만드는 수납가구.조합하는 대로로 충분히수납 스페이스를 확보할 수 있으므로, 방이 세세한 것으로 흩어지기 십상인 댁도 깨끗이.안방극장세트도 여유로 설치할 수 있는 그렇게.


수납 충분히, 와이드 사이즈의 텔레비전대
사진왼쪽:TV (을)를 실은 수납과 그 배면의 유닛은,BONDE (본데) 텔레비전대 화이트 폭144cm , 높이60cm ,2 만5,900 엔(세금 포함),BONDE 추가 유닛 폭144cm , 높이100cm ,1 만5,000 엔(세금 포함) 사진 오른쪽:TIRUP (티룹) 회전 안락의자 3 만9,900 엔(세금 포함)

천천히TV (이)나DVD (을)를 볼 때는, 전용의 체어가 있으면 기분이 리치가 됩니다.하거나 사이즈의 한 명 하는 도중 체어를 특등석으로 하고, 즐거운 사람시를 즐겨 보면 어떻습니까.

임펙트 있는 리빙을! IKEA 의 조명은 코스트 퍼포먼스가◎

여름이 짧은 북유럽에서는 긴 겨울에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인테리어에도 꽤 배려를 한다든가.조명으로 빛을 연출하는 것이 극히 당연하네요.그러한 배경이 있는 탓이지요,IKEA 의 조명은 멋진 것이 많습니다.


낮 봐도 근사한 조명, 이라고 하는 것이 포인트 상승 해!
사진 상단:KUNAPPA( 쿠납파) 팬던트 램프 하나3,500 엔 직경46cm  사진 좌하:KUNAPPA KLOVER (쿠납파 크로베르) 팬던트 램프 하나3,900 엔(세금 포함) 사진 우하:KUNAPPA TULPAN (쿠납파 투루 빵) 플로어 라이트 하나5,900 엔

리빙이나 다이닝의 팬던트 라이트는 공간의 엑센트가 되고, 빛이 붙어 있을 때는 물론, 사라지고 있을 때에도 아름다운 것을 선택하고 싶은 것입니다.게다가, 가격이 적당하면 말하는 것 없음.그러한 의미에서도 역시IKEA (은)는 훌륭하다! 사진은, 스스로 조립해 만드는 타입의 조명입니다.스탠드 라이트는 튤립과 같은 포름이 매우 큐트.

탈·매너리즘! 리빙은 갈아입히기 소파에서 간단 재배치

사람의 기분은 변화나 맑은 국.샀을 때는 마음에 든 소파도, 어쩐지 봐 질려 와 버렸다, 라고 생각하는 순간은 누구라도 한 번 정도 경험했던 적이 있을 것.그럴 때에는 패브릭의 힘을 빌리는 것이 정답.리빙 중(안)에서도 큰 에리어를 차지하는 소파는, 커버를 바꾸는 것만으로 드르르 이미지 체인지가 가능합니다.


갈아입히기 소파라면, 더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EKTORP (에이크트르프)2 사람 하는 도중 소파 프레임 3 만5,000 엔 폭175cm , 깊이88cm , 높이88cm , 에이크트르프카바 1 만4,900 엔.세트 가격 4 만9,900 엔(세금 포함)

IKEA 의 소파는, 대부분이 커버를 제외해 씻을 수 있습니다.클래식인 포름과 튼튼한 만들기로 인기의EKTORP (에이크트르프)도, 선택할 수 있는 커버가 몇 종류도 있습니다.신작은, 조금 모던한 플랜트 모티프로, 심플한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품위있는 디자인.방의 이미지가 세련되게 그레이드 업 할 것 같네요.소파는IKEA 중(안)에서도 생명이 긴 상품이므로, 이 커버도 쭉 만들어진다, 라고는 생각합니다만, 소파를 살 때, 함께 커버를 몇 종류인가 사 두면 안심입니다.

패브릭은 인테리어 능숙이 강한 아군

재배치, 라고 (들)물으면, 가구의 배치를 바꾸거나 혹은 교체 충분해라고 하는 것을 연상하기 쉽상입니다만, 인테리어 능숙씨는 패브릭을 사용해, 수고가 걸리지 않는 이미지 체인지를 영리하게 해치웁니다.테이블크로스, 침대 커버, 커텐, 패널, 쿠션 커버 등 등.


패브릭의 힘으로, 간단 대담 재배치를!
심플한 것으로부터 북유럽 테이스트인 대담 모양까지, 여러가지.가이드가 선택한 패브릭(사진 좌하)은,380 엔/m (와)과 기쁜 가격.천에 따라서는 미터 근처1200 엔정도의 것도 있어, 용도에 맞추어 입수해를

놀이 고코로가 있는 인테리어를 목표로 한다면, 대담무늬에도 도전해 보고 싶다.그럴 때에 가는 것은, 유자와야인가 오카다야인가…아니오,IKEA (은)는 북유럽 직수입의 패브릭이 충실.미터 근처380 엔~의 도매가격 치는 것 가격으로(게다가 견실한 천이랍니다, 이것이), 손수 만들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추천.패브릭 판매장에는, 쿠션 커버를 만들 때, 커텐을 만들 때의 사이즈의 기준등이 써 있어 친절하다라고 생각했습니다.따끔따끔 바느질 일, 해 보지 않겠습니까?

Billy (비리) 책장+오리지날문으로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충분히 수납할 수 있다IKEA
의 책장 Billy
BILLY (비리) 책장 화이트6,900 원폭80cm , 깊이28cm , 높이202cm (사이즈 달라, 소재 틀림있어)
비리라고 말해도, 예의DVD (이)가 아닙니다…IKEA 의 인기 수납가구라고 하면, 가이드는 책장의 비리를 떠올립니다.오픈 타입의 심플한 만들기이므로, 어디에 무엇이 들어가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라크.충분히 책을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훌륭하다.

그런데, 비리는 비리대로 추천입니다만, 「아름다움」을 양립시키고 싶지요.그렇다면 문이 붙은 책장이 좋은데, 어디에라도 있는 문포함의 선반은 필요 없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을 것.그런 사람에게는, 이 비리와 별도 판매의 문을 추천 합니다.
가이드가 추천 하는 것은, 문이 그림을 넣는 액과 같이 만드가 되어 있는 타입의 문.자신이 좋아하는 포스터라든지 사진이라든지, 위에서 소개한 것 같은 기호의 패브릭을 넣는 것만으로, 오리지날인 수납가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급감이 있는 프로스트 유리의 문 다해 책장도IKEA
(이)라면 저렴한 가격
후로라르파탄의 폭40cm 높이194cm 의 알루미늄 프레임 타입이 한 장7,000 엔(세금 포함).좌측의 문 다해 유닛은 비치재, 폭80cm , 깊이28cm , 높이202cm 에 문2 매로 세트 가격2 만3,900 엔(세금 포함)

물론, 질리자 마자 바꿀 수 있으므로, 무거운 가구를 움직이는 일 없이 인테리어 체인지가 가능.대담무늬의 가구는 손을 대기 힘들지만, 이런 식으로 스스로 어레인지 가능한 것이라면, 상당한 모험이 가능하게 됩니다.세계에 떠난 하나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더 즐겨.


순식간에 자신 취향의 오리지날 수납가구가 완성입니다!
사진왼쪽:기분은 오더 가구! 자신만의 오리지날 가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 오른쪽:비리 책장 비치재 폭80cm , 깊이28cm , 높이106cm 에 비리모레보가라스문40cm ×96cm 하지만2 매로 세트 가격1 만5,900 엔(세금 포함)※사이에 둔 옷감은 별도 판매

8 달에는IKEA 에 신상품이 많이 들어 오므로, 재고 한계의 상품도 꽤 많습니다.현재 판매중의 아이템으로 마음에 든 것(특히 소품계)는 빨리 입수해를.그래그래,IKEA 좋아하는 분에게는,IKEA FAMILY 그렇다고 하는 클럽에 입회되는 것을 추천 합니다.입회비·연회비 무료로, 회원 한정 할인등의 서비스를 받게 되어 꽤 행복.

【상품 취급:
IKEA 후나바시
●소재지:‡273-0012 치바현 후나바시시 하마초2-3-30
●전화:047-436-1111
●지도:
Yahoo! 지도 정보
●영업 시간:AM10:00 ~PM8:00 (평일)
      AM 9:30 ~PM9:00 (토일요일축)


퍼스널 사이즈의 파라솔을 많이 넓힌다, 라고 하는 광경을 상상하면 즐거워집니다.베란다에서, 정원에서, 혹은 또 피크닉크에 나갔을 때에, 쫙 넓히고, 더위를 견디는 그림자와 함께 쾌적한 아웃도어 리빙을 구조가 다 있읍시다.

자료제공 [allabout.co.jp]

[조 명] - 조명 트랜드제안
[조 명] - 브랜드스토리]스테인드글라스 램프 Tiffany-style
[예쁜인테리어소품] - 브랜드 스토리]<IKEA>이케아의 상상초월 성공 스토리
[조 명] - - 브랜드 상품 ]ikea_Lamp <이케아 램프>
[아이방] - 아이가 커감에 따라 침대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키즈 원목 침대
[인테리어이야기] - IKEA의 독창적이고 저렴한 주택 시스템
[조 명] - 이케아 샹드리에
[조 명] - 이케아 터셜 워크램프(받침대형)
[예쁜인테리어소품] - 모던디자인으로 선사하는 최고의 빛 이케아
[조 명] - 이케아 샘티드 플로어램프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